-
출석합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2.03
-
답글 질경이선생님 立春大吉 하옵시고...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4 -
답글 질경이님, 반갑습니다.
명절은 가족과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냇과에 갔더니, 감기환자가 왜 그렇게 많은지요.
내일은 많이 춥다고 합니다.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
답글 교감선생님 전근오셨네요.. 가까이로 오셨으니 자주뵈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