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立春大吉 하옵시고...
    농부에겐 입춘 의미가 크겠습니다,어젠 뒷산 진달래가 움 틔는것 보았담니다,
    좋은 하루 열어가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4
  • 답글 명절포근할때 뒷산에 올랐더니 정말 나무에 싹눈이 올라와있더군요,, 이제 정말 봄인가 봅니다..
    해당화님도 입춘대길하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