立春大吉 하옵시고...농부에겐 입춘 의미가 크겠습니다,어젠 뒷산 진달래가 움 틔는것 보았담니다,좋은 하루 열어가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4 답글 명절포근할때 뒷산에 올랐더니 정말 나무에 싹눈이 올라와있더군요,, 이제 정말 봄인가 봅니다..해당화님도 입춘대길하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