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원서 혼자 밥 먹을라니깐 너무 춥네요
    이럴땐 함께 일하는 동료가 있음 좋을텐데...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2.04
  • 답글 학생들 위험해서 난로는 어려울것 같아요.. 도시락 싸오시면 데워서 드실수 있는 도구를 마련하심 좋겠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