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파종은 날씨, 온도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원거리에 있으면 관리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저도 시골에 파종해놓고 관리에 신경쓰는데, 한가지 방안으로 이렇게 해놨습니다. 비닐씌우고 물은 주2회 정도 주고, 비닐 옆과 앞부분을 통풍창을 만들었습니다. 너무 온도가 올라가면 타죽기 때문에요.. 나뭇가지를 꺽어 비닐을 받치고 옆비닐을 든든히 묻었습니다. 바람불어도 날리지 않게요.. 어느정도 보온도 되고 통풍도 되니 괜찮을겁니다..작성자초롱산(양수진)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04.16
답글어찌 해야 잘할까를 오늘 종일 생각해봤어요 답은 없지만요작성자荷景 嚴英分작성시간13.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