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씨앗 심느라 욕 보시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4.16
-
답글 보고파님 따로 연락을 못드려 죄송하네요.. 수퍼여주를 분명 발송했는데 정확히 몇일인지는 기억나질 않네요.. 조만간 도착하지 않을까 싶어요.. 받으시면 불에 하루정도 불려서 젖은수건에 싸서 따뜻한 곳에 두면 몇일내에 싹이 틉니다.. 하루한번은 수건을 열어 환기시켜주시고 싹이 트면 포트에 심으시면 됩니다. 노지정식은 늦서리 위험이 없는 오월초가 좋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