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땅이얼어서 할일도 없네요 다녀갑니다. 작성자 안면도. 작성시간 14.02.05
  • 답글 날 풀리면 아피오스 캐야한답니다 발효액은 2년간 해오고 있구요.
    남은오후도 수고하세요.
    작성자 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05
  • 답글 안면도님 요즘같은날은 실내에서 쉬시는게 어떨지요... 카스보면 엄청 부지런하세요..
    그많은 효소들이며 작물들 어찌 관리하시는지 대단하십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