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와~ 많이 춥네요.
    나중에 안과에 가야하는데, 내 발목을 잡을려고 하는 추위가 싫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5
  • 답글 지기님과 갓바위님이 봄이 빨리 오라고 말해주세요~~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05
  • 답글 보고파님 때문에라도 얼른 봄이와야 겠군요,.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5
  • 답글 햇볕나는 점심시간 이용해서 다녀오셔요..병원 점심시간은 두시까진가 그렇더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