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녁시간 늦은 출석합니다.
    내일부터는 날씨가 풀린다하니 농사준비 해야 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5
  • 답글 이제 풀리면 중간에 한번씩은 추위가 오겠지만 밭일은 할만하겠어요..
    지두 하우스일 밀렸는데 맘뿐이지 잘 안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6
  • 답글 정말요? 그런데 풀린다는 날엔,나갈일이 없어요.
    갓바위님..바쁘시겠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