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시간 늦은 출석합니다.
내일부터는 날씨가 풀린다하니 농사준비 해야 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5 -
답글 이제 풀리면 중간에 한번씩은 추위가 오겠지만 밭일은 할만하겠어요..
지두 하우스일 밀렸는데 맘뿐이지 잘 안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6 -
답글 정말요? 그런데 풀린다는 날엔,나갈일이 없어요.
갓바위님..바쁘시겠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