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에도 눈이내린다고 예보가 있습니다.밖에는 춥습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06 답글 추운데 건강조심 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6 답글 조금은 풀린듯한데 하늘은 흐리네요... 눈오면 운전조심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