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2일 출장좀 다녀오겠습니다. 남원으로 쬠 장거리 뛰고 올께요...농산어촌 복지관련해서 회의차 갑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6
-
답글 회의 잘 마치고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07
-
답글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2.07
-
답글 안전운전 하시고 하신일들 좋은결과 보시고 오십시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6
-
답글 먼길 운전 조심하시고
시간되심 둘러보시고오셔요
춘양이 흔적이 남아있는지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2.06 -
답글 멋지신 일을 하시니 보람이 대단하실거애여~
회사와 농장일은 우리에게 힐링의 공간이지요~
잘 다녀오셔서 들려주세요~!ㅎ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6 -
답글 먼길 운전 조심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