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밤 출석합니다.여그는 이슬비가 조금씩 내리는데...낼 비가오던 눈이오던 시골갈려고 작정하고 있음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7 답글 동네 아르신 안녕하시져???~너그러우신 성품에 고개가 숙여지네요~올 농사가 잘되셨으면 좋겠어요~~샤방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