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요일밤 출석합니다.
    여그는 이슬비가 조금씩 내리는데...
    낼 비가오던 눈이오던 시골갈려고 작정하고 있음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7
  • 답글 동네 아르신 안녕하시져???~
    너그러우신 성품에 고개가 숙여지네요~
    올 농사가 잘되셨으면 좋겠어요~~샤방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