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중에서 수직하강 하얀 시루떡같은 눈이 내립니다,
회원님들 주말 평안들 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8 -
답글 시후님 보고파님 반갑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08
-
답글 부산도 싸락눈 조금 보여주더니, 비가와주더군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8
-
답글 안녕하시지요.
참농부에서나마 뵐수있음이 다행입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