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올림픽 보느라 눈이 빨갛게 돼도 이러고 있네요~~~잠을 자고 싶어도 안 옵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9 답글 저도 몇년전에는 눈이 빠져라고 봤는데요~~ㅎ이젠 부담이 되어서요~걍 잤어요~하하하하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