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눈이 조금밖에 안와서 다행입니다(파주)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2.09 답글 윗지방 경기권역은 덜하고 강원과 경북이 피해가 크더군요,,, 피해농가 안타까워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