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왠종일 비가 내렸내요. 아침엔 잠깐 눈송이도 날리더니 ㅋㅋㅋ
    4월 말에 함박분 송이를 보다니 말입니다. 일찍 쉬어야 겠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4.20
  • 답글 주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공부하시고 연구하시는 모습 존경스럽습니다..
    자주 연락드리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4.22
  • 답글 신림쯤에 있는 밭에 갔더니 눈이 쌓여있더라고요
    손이 꽁꽁
    오늘은 화창한 봄날이네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