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과 강원지역에 대설로 피해가 많네요.. 우리 회원님들 피해없으신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