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1일 첫번째 출석입니다.
    소치올림픽보며 실망하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1
  • 답글 오늘 저녁엔, 그래도 기대할거에요.
    비록 실망이 있을지라도...ㅎ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11
  • 답글 ㅎ 그냥 응원하면서 보기만해요..너무 큰 기대 가지면 실망하더라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1
  • 답글 꾹참고, 그래도 응원합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