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첫번째 출석입니다.
소치올림픽보며 실망하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1 -
답글 오늘 저녁엔, 그래도 기대할거에요.
비록 실망이 있을지라도...ㅎ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11 -
답글 ㅎ 그냥 응원하면서 보기만해요..너무 큰 기대 가지면 실망하더라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1
-
답글 꾹참고, 그래도 응원합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