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요즘 왜 이렇데요?추운건 딱 질색인 나에게, 손발이 시려운 요런날씨를 주시다니...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2 답글 아직은 따십게 입고 다니셔야해요~모양볼것 없어요~따신게 최고애여~~ㅎㅎㅎ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2 답글 날씨가 변덕입니다. 눈예보가 또 있어요... 걱정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