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에 눈이옵니다.안전운전들 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12 답글 와송 잘 크고 있지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2 답글 지금까지 온눈도 걱정인데, 또 온다니 농가들 참 시름이 깊어갑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