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계속 이렇게 연속눈이 오기는 생전 처음인것 같아요... 지금도 눈이 내리네요 작성자 촛점 작성시간 14.02.12 답글 피해가 없으셔야 할텐데요~~ㅎ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2 답글 울산도 눈구경 어려운 지역이지요? 올겨울 참 이상한 기후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