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동해안의 폭설이 먼나라 얘기로만 들리는 여기는 복받은 곳일까요
    그래도 눈이란게 어떻게 생겼다는 것을 안 잊어 버리게 쬐끔은 내려야 하는데 ~~~~~~~~~~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3
  • 답글 대성주의보라고 하던데, 여기 부산도 복받은 곳이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3
  • 답글 폭설만 아니라면 좋은데 왔다하면 폭설로 내리니 그게 걱정입니다.
    눈 적으면 봄가뭄도 우려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