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이 오고 있습니다,
    내일이 보름지요 이제 본격 농사철 시작이군요..
    회원님들 자주 못와도 용서해 주시고요 오곡밥에 나물해서 맛나게들 드세요.
    전 간단하게 막걸리만 올릴라고 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13
  • 답글 정말 농사시작입니다.. 해당화님 대보름에 오곡밥, 부럼드시고 올해 건강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4
  • 답글 생각과는 달리 늘 일상이 바쁘네요..오곡밥 하셨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13
  • 답글 어머..해당화님, 오랜만이네요..
    공부는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방금 오곡밥했어요.나물도 했구요.
    자주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