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6시에 밖의온도는 3도(김해)입니다.질주하던 차들도 거이없는 상태라서 공기가 맑습니다.회원님, 오늘도기분좋은 하루만드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18 답글 아침일찍 운동하시는군요,, 꼴망태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