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이 雨水 네요 농사일 서서히 바빠 지겠습니다. 고라니 땜새 걱정이 심히 되네요
    작년에도 도라지 잎을 그냥두지 않았는데 올해도 걱정입니다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8
  • 답글 고라니 때문에 고생하시는 님들이 많으신데요~
    올해는 철저히 준비를 하셔서 ~~
    귀한 식물이 피해를 입지 않으시길요~ㅎㅎㅎ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9
  • 답글 공동구매 게시글입니다.. http://cafe.daum.net/tillage/V24K/3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8
  • 답글 서대산님의 텃밭사랑카페에서 노루망 공동구매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작년 고라니 피해가 커서 주문했습니다. 일반노루망보다 가격도 괜찮고 해서 많이 주문했습니다. 텃밭사랑모임의 공동구매글 살펴보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