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이 雨水 네요 농사일 서서히 바빠 지겠습니다. 고라니 땜새 걱정이 심히 되네요
작년에도 도라지 잎을 그냥두지 않았는데 올해도 걱정입니다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8 -
답글 고라니 때문에 고생하시는 님들이 많으신데요~
올해는 철저히 준비를 하셔서 ~~
귀한 식물이 피해를 입지 않으시길요~ㅎㅎㅎ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9 -
답글 서대산님의 텃밭사랑카페에서 노루망 공동구매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작년 고라니 피해가 커서 주문했습니다. 일반노루망보다 가격도 괜찮고 해서 많이 주문했습니다. 텃밭사랑모임의 공동구매글 살펴보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