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에 인사드립니다...
눈팅만하고는...
다들 잘계시죠!!!!벌써 농사 지을 준비에 다들바쁘신듯하네요..전아직 추운데...
오늘도 즐겁게 노래하시면서 바쁘게 지내셔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2.18 -
답글 요즘 많이 바쁘셨져???~
할일이 없으면 맘이 불안해 지는데요~
바쁘게 지내시니 감사하네요~~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9 -
답글 하경님 잘 지내시죠? 농촌은 거름내기에 한창입니다. 이제 밭갈고 삼월초면 이것저것 심을것 같습니다.
서리맞으면 안되는건 오월초 되야할것 같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