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은아가 금메달을 따야하는데,
    은메달이라도 받았으니 다행이지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21
  • 답글 은아는 누구인지 몰르겠는데요~~~ㅎㅎㅎ!!!
    연아는 어제 은으로 마지막을 장식하는것을 보고 ~
    많이 서운해서 그 뒤로는 티브이를 보기가 싫었어요ㅠㅠ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21
  • 답글 새벽방송보면서 참 안타까웠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라서가 아니고, 분명 경기모습에서 앞섰는데 결과는 너무도 차이나니 이런 불공평한 일이 어딨겠습니까...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