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힘좀써야겠습니다.. 관리기로 두둑만들고 비닐씌우고, 도라지와 더덕, 만삼파종하고요...모터도 수리해야하는데...할일은 많고 시간은 적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3 답글 관리기있음 편하다 던데요항시 조심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5.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