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감기로 고생하고 이사준비에 어제잠 남펀마시는 맥주 너무맛잇어 보여 2잔 연거프 마시고는 아직 비몽사몽 졸립습니다저하는도 오늘의 제모습같군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5.03 답글 고생하셨 습니다. 얼른 회복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