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며칠 감기로 고생하고 이사준비에 어제잠 남펀마시는 맥주 너무맛잇어 보여 2잔 연거프 마시고는 아직 비몽사몽 졸립습니다
    저하는도 오늘의 제모습같군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5.03
  • 답글 고생하셨 습니다. 얼른 회복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