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나물과 고수등 씨앗을 뿌렸는데 비가좀 와야 발아가 잘 될텐데 자주 물줄수도 없는 상황이라 하늘만 쳐다봅니다...
월요일은 힘들어용~~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6 -
답글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사한다는게 몇일은 고생해야 하더군요,, 남학생들이 거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아드님과 남편분이 정말 고생하셨네요..
전 이번주에 계속 늦춰진 밭 로터리치기가 끝나면 비닐씌우고 모종 심어야 되네요..
사람구하기도 쉽지 않아 걱정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5.07 -
답글 힘드실듯해요
그많은 일을 하시려면 어깨도 아프실듯해요
이사하는데 부자지간 맡겨놓고 수업하려니까..
학교도 재량휴업일이다보니 뜨문뜨문
괜히 중고생들 쉬라했나봐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