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날 , 인사드립니다.비가 한번 와 주었으면 좋으련만...요.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05.08 답글 금요일에 비예보 있던데, 얼른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취나물, 고수등 파종했는데 비가와야 잘 발아될텐데요... 다른작물들도 비가 절실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