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파릇하게 올라온 초석잠...허브같은 모습이 이쁩니다.
    이런 모습을 보게한 양선생님께 ..초삭잠 볼때마다 감사한 마음이 들곤 합니다.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05.09
  • 답글 감사합니다. 양이 적어 죄송할 따름입니다. 올가을 수확하셔서 많이 늘려보세요...
    한포기에 꽤 많이 달립니다.. 저도 세고랑 넘게 심었는데 가을에 수확이 풍성할것 같아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