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릇하게 올라온 초석잠...허브같은 모습이 이쁩니다.이런 모습을 보게한 양선생님께 ..초삭잠 볼때마다 감사한 마음이 들곤 합니다.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05.09 답글 감사합니다. 양이 적어 죄송할 따름입니다. 올가을 수확하셔서 많이 늘려보세요...한포기에 꽤 많이 달립니다.. 저도 세고랑 넘게 심었는데 가을에 수확이 풍성할것 같아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