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순두부먹고싶어서 유몀한집 갔는데
    1인이라고 앉지도 못하고 왔네요
    허 참 혼자 일하니까 때때로 같이 밥먹고 차마실 사람 필요하네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5.10
  • 답글 ㅎㅎ 맞아요... 혼자서는 밥먹기도 눈치보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