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날씨가 반갑습니다.. 이유인즉, 지난 일요일부터 일당귀 모종을 밭에 옮겨심고 있거든요,, 노모께서 도와주십니다..원래는 포트가식을 해야하는데 웃자라서 아에 밭에 심어 강하게 키우는게 좋겠다 싶었습니다..뜨거운 햇볕을 피할수 있다면 잘 활착될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