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엔 고구마 심고 고추와 작두콩등 지주대 세우고 했습니다..
    히카마도 몇백포기 파종했는데 잘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이번비로 작물들 쑥쑥크길 바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27
  • 답글 주말에 많은 일 하셨네요 잘 자라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