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 많이와서 피해는 없으신지요? 작물들에게는 좋겠지만 너무많은 비는 배수가 안되면 또 문젭니다..
    배수관리 잘 하셔서 풍년농사 지으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