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많이와서 피해는 없으신지요? 작물들에게는 좋겠지만 너무많은 비는 배수가 안되면 또 문젭니다..배수관리 잘 하셔서 풍년농사 지으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5.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