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늘상 롤스트레이트 펌만 하다가, 일반펌을 했는데, 엥~~실패.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09
-
답글 머리가 하도 잘 길어서,여름이고 덥고해서, 턱길이로 자르면서 퍼머도 같이했는데,
내 스타일은 아니네요.
다음엔 다시 롤스트레이트로 할까봐요.
요즘에 짧은 커트머리에 굵은 파머를 하니까 예쁘던데,
저도 그걸 하고 싶었거든요. 세련돼뵈고 어려보이고 좋아보였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6.12 -
답글 저도 생머리 하는데 고민입니다
나이들어가는ㄴ데 어째야할지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6.12 -
답글 보고파님 어떤분이신지 궁금하네요...여자분들 헤어스타일을 달리하면 분위기가 달라지더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