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그냥 맘이 힘드네요더워서인지... 간만에들렸네요자주들러 소식 접하겠어ㅇ·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6.12 답글 여름철 더위와 잦은비에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쉽습니다. 각별히 건강챙기시길 바랍니다.. 저도 주말 일하면서 물을 워낙 많이 마셨더니 입맛도 없고, 깔아지기만 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