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일날 국제정원박람회에 갔다왔는데,기대를 많이해서인지 실망만 가득안고 돌아왔었는데,그동안 달라진거라도 있었나요.많은구경을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2 답글 시간에 쫒겨 헐레벌떡 다녔습니다... 사실 하루종일 왕복한거라 비용에 비하면 내용이 좀 아쉬움이 큽니다..이곳 태안도 꽃전시회는 자주하는데, 큰 차이는 없더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