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가 순천에살고있는디요 박람회다녀가신분들마다 실망을하시더군요 !
    너무나 안타카운일이 아닐수없군요 !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12
  • 답글 이약초님 순천 사시는군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너무 신경쓰지 마셔요..
    좋은구경 했구나 생각하면되지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