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순천에살고있는디요 박람회다녀가신분들마다 실망을하시더군요 !너무나 안타카운일이 아닐수없군요 !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12 답글 이약초님 순천 사시는군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너무 신경쓰지 마셔요..좋은구경 했구나 생각하면되지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