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마진다기에 지난주말 이것저것 분주하게 하고 다녔는데, 그래도 못한게 많습니다..
회원님들 장마대비 잘 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7 -
답글 장마는 첫째 배수관리에 신경쓰셔야 됩니다.. 물이 잘빠지게 물길을 정리해주셔야 되요..
둘쨰는 비온후 작물들 병충해 방재를 잘 해주셔야 됩니다.. 작물별로 진딧물과 각종 병이 찾아오거든요..
고추같은 것은 탄저병이 무서운데 한번 생기면 포기를 뽑아내 없애야 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6.18 -
답글 장마대비는 어찌하는지 몰라서요
에궁 부지런하신 지기님 건강챙기시며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6.18 -
답글 미주알 고주알란에 올려진 농사이야기에 놀랐습니다,쉬면서 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