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씨앗나눔게시판에 개똥쑥 나눔글 올렸으니, 필요하신 회원님 신청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7
  • 답글 개똥쑥 씨앗은 올봄 나눔받은것으로 늦가을에 파종해도 발아 잘 될겁니다..
    다른 작물들도 씨앗만들려고 꽃도 피고 하더군요,,, 방풍, 일당귀, 전호, 고수등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6.18
  • 답글 지기님 건강도 살피시면서 하시는거죠?
    벌써 꽃피고져 씨앗을 안들다니...고맙습니다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6.18
  • 답글 금년 개똥쑥 실패로
    후년을 기약했는데 고맙습니다,주문했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