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 결석, 오늘은 출석....어젠 방을 구르고 ...그러다 정신이 번쩍...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8 답글 보고파님이 항상 불밝혀 주심에 카페가 살아요~~ 많은 비가 왔는데 보고파님 사시는곳은 괜찮나요?옥상에 화분들 괜찮은지 퇴근해서 얼른 살펴봐야겠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