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 암검사땜에 약물을 4병이나 마셨더니, 기운이 쫙 ~빠집니다.입맛도 없네요. 식탐녀가 말이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0 답글 검사때 마시는 물에타서 마시는것 말하시죠? 저는 밤새 죽을뻔 했습니다...보고파님 검사 잘 마치셨는지요,,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1 답글 기운 차리시구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