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한 토욜 예약합니다,모두모두 행복하셔요 ..^^
어제 2차 구매한 쇠비릎 도착 오늘 담습니다,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2 -
답글 저도 반가워요.
강화라면 여기선 굉장히 먼곳이네요.
자주 뵙겠습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3 -
답글 아 부산에 계시군요 ..반갑습니다,전 강화에 살고 있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6.23
-
답글 해당화님, 항상 먼저 여기에 일찍 출근도장 찍으시네요.
쇠비름갖고 효소 담그시는 거예요?
전, 완전 부산 토박이, 도시녀라 모르는게 많거든요.
그렇잖아도 우리집 화분에 나눔받은 해바라기가 봉우리가 성큼 올라와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사실 제 얼굴형만 해바라기를 닮았다고나 할까~ㅋㅋ
해당화님께선, 예쁜 해당화를 닮으셨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