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행복한 토욜 예약합니다,모두모두 행복하셔요 ..^^
    어제 2차 구매한 쇠비릎 도착 오늘 담습니다,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2
  • 답글 저도 반가워요.
    강화라면 여기선 굉장히 먼곳이네요.
    자주 뵙겠습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3
  • 답글 아 부산에 계시군요 ..반갑습니다,전 강화에 살고 있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6.23
  • 답글 해당화님, 항상 먼저 여기에 일찍 출근도장 찍으시네요.
    쇠비름갖고 효소 담그시는 거예요?
    전, 완전 부산 토박이, 도시녀라 모르는게 많거든요.
    그렇잖아도 우리집 화분에 나눔받은 해바라기가 봉우리가 성큼 올라와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사실 제 얼굴형만 해바라기를 닮았다고나 할까~ㅋㅋ
    해당화님께선, 예쁜 해당화를 닮으셨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