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 출근했어요~
    자꾸 내 가슴에 쏙 안기는 애견이 생각나네요.
    아이고~ 키우고 싶어라.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2
  • 답글 저도 강아지는 좋아하는데, 집안에 키우기는 어려워서 포기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4
  • 답글 아기 강아지 한마리 있는데 정말 이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