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마음 참~ 간사하죠.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4
-
답글 벌써 에어컨인가요 강화는 아직도 밤에 불 넣고 잔담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4
-
답글 여기 부산은 비가온뒤라 쌀쌀해요. 어떤사람은 밤에 많이 춥더라던데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6.24
-
답글 전 더위를 많이타서 헉헉거립니다.. 보고파님 냉방잘되는 멋진곳에 근무하시나 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