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난 나흘전 파종한 와송이 발아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아침 물주려고 확인했더니 아주 어린 싹이 올라오네요...
    조금 더 크면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4
  • 답글 축하드립니다,그 기분 아주 짱이죠^^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