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나흘전 파종한 와송이 발아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아침 물주려고 확인했더니 아주 어린 싹이 올라오네요...조금 더 크면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4 답글 축하드립니다,그 기분 아주 짱이죠^^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