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금전, 부산 부평동 깡통시장을 거쳐, 맞은편에 보수동 헌책방골목에 들렀다가 왔는데, 비는 오는데 춥지는 않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5
-
답글 아니요. 대청동과 남포동이 붙어있는데, 찻길 건너편이 보수동 헌책방골목이에요. 여기 유명해요.
얼마전, 런닝맨에서도 부산 보수동에서 촬영한적이 있답니다.
부산에 사연이 있으신지요.해당화님,
여름에 부산에서 피서 즐기시면 좋으실텐데...오세요 부산으로..
부산사람들은 말씨가 무뚝뚝해서 그렇치 친절하고 비교적 착해요.
부산사람들의 매력에 푹~빠지실 준비 되셨나요. 준비됐나요~
그럼 부산으로 go go!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6.26 -
답글 가고싶은 부산 김해 헌책방까지요?
혼자 큰맘먹고 한번 떠나고퍄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6.26 -
답글 그리운 부산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