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만 앉아 있어도 덥네요....
    그러니 이 더위에 일하시는 분의 심정을 이해할것 같네요.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6.26
  • 답글 선생님 건강하시죠? 정말 뜨겁고 비는 안와 걱정입니다.. 다음주초에 비소식이 있던데 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7
  • 답글 더운날엔 콩국수 한그릇이 최고인데...
    편안한 하루 되셔ㅇ:ㄴ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6.27
  • 답글 오랜만에 뵙습니다,,서해 중부는 비가 통 안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