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젠 광안리에 가서 장어구이를 먹고 왔는데, 님들도 다들 맛있는것 드셨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1
-
답글 큰 맘먹고 부산으로 go go!
어쩔거나~ 저는 배부르게 먹었는데, 미안한 마음 드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01 -
답글 부산은 항상 가고픈 곳입니다. 해운대랑 자갈치시장 가고 싶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1
-
답글 먹고싶어요 장어구이
맛잇는거 못먹고 땀만 많이 흘렸네ㅣ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7.01